본문 바로가기

힐링엔제이 백패킹 이야기

2박3일대마도여행, 대마도는 장어덮밥이 유명하다.

728x90

대마도에서 꼭 먹어봐야 될 장어덮밥

아나고테이

2박 3일 여행 중 제일 푸짐하게 먹었던 장소이며, 제일 비쌌던 장소인 것 같다. 

일본사람들도 장어덮밥은 그렇게 쉽게 먹는 음식이 아니며, 

특별한 날에 특별한 보양식처럼 먹는다고 들었다. 

 

그래서 가격이 얼마일까? 궁금해하며 갔었고, 그 가격에 놀랄 수밖에 없었다.

 

우리가 시킨 것은 3000엔이었고, 환율로 따지면 대략 27,000원 가량 되었던 것 같다. 

저렇게 장어덮밥만 나오는 것이 아니고, 몇가지 종류가 코스처럼 나오는데, 

상당히 배가 부르게 만드는 것이었다. 

 

솔직히 말하면 내가 너무 비싸다는 음식을 먹어서 그런지 기대가 한껏 부풀어 올랐고, 그 기대에 못 미쳤다는 것이 함정일까?

아니면 코스요리를 미친듯이 먹어서 메인요리인 장어덮밥을 제대로 즐기지 못한 것일까? 

모르겠다.

 

아무튼 여기는 아나고테이라고 하며, 일본현지인에게 되게 유명한 장소로 알려져 있다.

 

아나고테이

가보실 분들을 위해 지도를 남겨드린다. 혹시 가보실 분은 가보시기 바람. 되게 친절하고 좋음.

 

배가 부르니... 

그렇게 배가 너무 불러서 우리는 대마도 관광을 할 수 없었고, 그래서 계곡에 가기로 한다. 

계곡에서 발을 담그고 조금 쉬기로 하고, 그렇게 계곡에서 얼마동안 놀았는지 모른다. 

여기도 나름 유명한 계곡이며, 아마 이름은 아유모도시 자연공원으로 알고 있다. 여기도 캠핑장으로 운영을 하고 있지만, 

개장일이 여름한정이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가야 될 것 같다. 

 

느낀점 

대마도에 가서 혹시 다시 장어덮밥을 먹으러 갈 것이냐?라고 물어본다면, 글쎄.... 

그다지 가고 싶지 않을 것 같다. 그것보다 즐길거리가 많이 있으며 그 돈을 아껴서 다른 곳에 쓰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

728x90